Fashion Styling

다채로운 팬츠로 스타일링 완성하기 

임재호 기자
2023-03-30 10:39:48
@nmixx_official

가장 기본적인 코튼 팬츠부터 누구나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데님, 여기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카고 팬츠, 화섬 팬츠 등 다양한 팬츠 아이템이 있다. 

팬츠는 전체적은 룩을 완성하는 데에 있어 톱 아이템만큼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이 웨이스트와 로우 라이즈 등 착용하는 핏에 따라서도 무드가 달라지기도. 

셀럽들의 팬츠 스타일링을 참고해 새로운 팬츠 쇼핑에 참고해 보자. 

# 조거 팬츠 

@nmixx_official

반박불가 4세대 실력 원탑 걸그룹 엔믹스의 지우는 조거 팬츠로 편하지만 쿨한 바이브가 뿜어져 나오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레더 재킷과 함께 매치한 이너는 Y2K 무드를 연상시키며, 파스텔 그린 컬러의 팬츠와도 조화롭게 맞아떨어진다. 여기에 브릿지 헤어로 아이돌 美를 더했다. 

# 데님 팬츠 

@somsomi0309

인형 같은 외모와 비율로 연예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솔로 가수 전소미는 페미닌한 재킷의 디자인과 상반되는 와이드 핏 데님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귀여운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 위에 카라가 없는 페미닌하고 포멀한 재킷을 매치해 다소 상반되는 룩을 완성했고, 팬츠로 와이드한 중청 데님을 입어 다시 한번 반전을 주었다. 전체적으로 쿨하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룩이 완성됐다. 

# 카고 팬츠 

@tiny.pretty.j

최근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카고 팬츠. 다리 쪽에 주머니가 달려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자)아이들의 카리스마 리더 전소연은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대비되는 톱에, 와이드한 핏의 카고 팬츠를 입어 그가 가진 시크한 카리스마와 스타일링을 조화롭게 연출했다. 여기에 청키한 슈즈로 마무리해 스타일리시한 본인만의 매력을 뽐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