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타이쿤즈, ‘패션볼 멕시코 2023’ 특별 초청

정혜진 기자
2023-03-08 14:06:15
사진: 타이쿤즈 쇼룸


쥬얼리 브랜드 타이쿤즈가 6월 5일부터 10일까지 멕시코 케레타로에서 진행되는 ‘패션볼 멕시코 2023’에 특별 초청됐다.

이에 따라 타이쿤즈 쥬얼리는 화려한 ‘SKULL과 ICE의 만남’ 의상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ICE 쥬얼리 라인업’은 얼음처럼 차갑고 빛나는 고감성의 결정체를 표현하는 신규 글로벌 쥬얼리 라인업으로, NCT 127뿐만 아니라 BTS, 블랙핑크 등 K-POP 대표 아이돌 그룹들의 지난 앨범커버, 뮤직비디오, 시상식 등에 협찬함에 따라 화려한 비쥬얼을 더욱 빛나게 했다.

K-POP 아이돌이 착용한 쥬얼리는 현재 서울 송파구 현대시티몰 3층에 위치한 타이쿤즈 쇼룸에 전시 중에 있다.

사진: 타이쿤즈 홍장혁 대표 (중앙일보 기자 권혁재 제공)

패션볼 멕시코 2023 관계자는 타이쿤즈 수석 디자이너이자 AK ENM 홍장혁 대표를 초청과 관련해 “쥬얼리 디자이너로서는 처음으로 홍장혁 대표를 멕시코 패션볼에 초청하게 되었다”며 “K-POP이 세계적으로 패션과 라틴 아메리카 문화 전반적으로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해, 본 패션쇼의 스폰서인 멕시코 최대 은행 ‘BBVA’와 멕시코 명품 백화점 ‘엘 팔라시오 히에로’가 주축인 타이쿤즈를 특별히 부각시켜 더욱 권위있는 패션쇼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타이쿤즈가 라틴 아메리카 시장을 발판으로 패션 비지니스에도 진출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스폰서들과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쿤즈의 패션 라인과 신규 글로벌 ‘ICE 쥬얼리 라인업’은 오는 12월에 남미 시장에서의 론칭을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