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가 새로운 음악쇼 탄생에 포문을 열 1화 아티스트 라인업과 무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공개될 ‘웹툰싱어’의 첫 무대는 소란, AB6IX(에이비식스), 효린, 효정(오마이걸) 네 팀의 아티스트가 꾸민다. 이들은 K-웹툰을 매개로 K-팝 팬덤의 취향을 저격할 사운드와 퍼포먼스, 그리고 비하인드 토크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고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으로 공개될 ‘웹툰싱어’의 아티스트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발라드, 댄스, 힙합을 비롯하여 유니크한 색깔의 밴드, 크로스오버, 국악 아티스트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K-팝 아티스트 32팀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웹툰싱어’만의 차별화된 매력에 힘을 보태며 K-웹툰에 생생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웹툰싱어’는 무한한 확장성을 지닌 K-웹툰과 실력 있는 K-팝 아티스트가 만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다.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웹툰의 메인 테마와 명장면을 주제로 퍼포먼스 대결을 준비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매회 네이버웹툰 화제작을 두 작품씩 만날 수 있는 점도 ‘웹툰싱어’만의 볼거리다. 각 작품의 메인 스토리와 매력 포인트 소개는 물론이고, 웹툰작가들이 직접 출연해 작품의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웹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