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정민, 유튜브 채널 오픈 “늦둥이 유튜버, 예쁘게 봐달라”

송미희 기자
2023-01-31 16:10:46
사진제공: 이정민 유튜브 채널 ‘아나lee’


방송인 이정민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이정민이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아나lee’를 오픈,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유튜버로서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했다. 
 
유튜브 채널명 ‘아나lee’는 아나운서의 ‘아나’, 이정민의 성 ‘lee’를 합쳐 만든 채널 명이다. 이정민은 프로필 촬영,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동영상 업로드를 시작으로 최근 화제가 된 MBC ‘복면가왕’ 무대 준비 과정 비하인드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지난 30일, ‘맥린이 입성! 근데 이거 진짜 정품 맞아요?’라는 제목으로 전자기기 개봉기를 업로드한 이정민은 새벽에 배송되는 전자기기를 보고 “이건 정말 거짓말 같다. 빈 상자 와있고, 벽돌 들어 있고 그러는 거 아니냐”라며 의심하는가 하면 “그럼 내가 아까 주문한 팽이버섯, 깻잎이랑 같이 배송되는 거냐”라며 놀라워하는 모습으로 친근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맥린이 입성! 근데 이거 진짜 정품 맞아요? 아나lee tv


또한 이정민은 “세상 빠릿한 성격 같은데 둘째도 늦둥이, 프리랜서도 늦둥이, 유튜브도 늦둥이.. 다 늦된 것 같다”라며 “용감하게 시작했지만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만큼 뚜벅뚜벅 꾸준히 가보려 한다. 어설프고 우스워도 예쁘게 봐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이정민은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진짜 이정민’의 모습들을 담아낸 콘텐츠들을 업로드하며 구독자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이정민은 KBS의 간판 프로그램을 모두 거치며 진행 실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프리랜서 선언 후에는 MBC ‘복면가왕’, TV조선 '위기탈출 생존왕', SBS ‘동상이몽’, MBN ‘애들입맛-동치미’, SBS Plus·국악방송 ‘명인 명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게스트,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행사, 홈쇼핑,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하며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