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 차려입은 룩에 소중한 소지품을 품고 있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나갈 채비를 완벽하게 마친 느낌이 들 것이다. 이처럼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가방의 크기는 물론이거니와 무드, 쉐입, 컬러까지 다양하게 나오는 디자인을 잘 고려해 매치해야 한다.
한껏 멋 부린 날 코트와 함께 우아한 무드의 레더 백을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적당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컬러, 가죽 퀄리티까지 고려한 엘레강스파리의 백.
라체 호보백

요즘 트렌드인 넉넉한 수납력이 가능한 빅 백, 내추럴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흐르는 쉐입의 호보백으로 데일리룩에 착용하기 좋다. 또한 사이즈 대비 가벼운 무게감과 핸들이 길이조절이 가능해 흘러내리는 루즈한 핏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비엔 숄더백

내부 분할 없는 통 수납력으로 실용적이면서도 볼륨감 있는 핸들 테두리 디테일로 스트레이트 핏 코트와 함께 매치해 페미닌 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넓은 수납력과 어깨에 툭 걸치기 편한 착용감에 자꾸 손길이 가는 경험을 맞이할 것.


소녀시대 유리가 착용한 무디 미니 숄더백은 미니멀한 라인의 스퀘어 실루엣으로 포멀한 매력을 지녔다. 숄더끈에 솔트레지를 활용하여 심플하지만 악센트 있게 디자인되었다. 바닐라아이스, 시크릿가든, 블랙와인, 블랙과 같이 딥한 컬러로 출시되어 아웃핏의 무게감을 배가시키고 싶다면 어두운 색상의 아우터와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