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글로벌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 글로벌 시장에 한국 전통 ‘약손테라피’ 알릴 것

임재호 기자
2023-01-09 18:00:36

코로나로 잠시 주춤했던 뷰티 관광객들이 다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뷰티 서비스의 경우 스파, 마사지, 각종 테라피 등 글로벌 시장에 견주어도 경쟁력 있는 국내 브랜드들이 국내외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에스테틱그룹 약손명가는 작은 얼굴 관리, 슬림 보디 관리, 스페셜 웨딩케어, 산후케어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고민 부위별 맞춤 케어를 수기 관리로 돕는다.

특히 작은 얼굴 관리의 경우 첫날 관리 시작 전 석고로 얼굴을 본뜬 후, 1회나 10회나 20회의 관리 이후에 다시 본을 떠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변화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약손명가는 효과를 눈으로 확인한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선두 에스테틱으로 꼽히며 많은 연예인과 운동선수도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이병철 회장은 “더 많은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의 신개념 테라피 문화를 알리는 것이 궁극적인 비전이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약손명가의 철학을 바탕으로 K-테라피와 K-뷰티의 중심에서 약손명가만의 전통을 세계에 전파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약손명가 그룹은 일대일 컨설팅을 통한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여리한다이어트, 허브와 한방 자연의 진정성을 담은 약손명가코스메틱,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DALIA SPA)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