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NCT DREAM, 日 투어 화려한 포문!

정혜진 기자
2022-11-24 11:34:25

NCT DREAM이 일본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THE DREAM SHOW2 – In A DREAM’ 일본 투어의 포문을 연 첫 공연은 지난 23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으며, NCT DREAM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스펙터클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에서 NCT DREAM은 ‘버퍼링’ 일본어 버전 최초 공개는 물론, ‘맛’, ‘Beatbox’, ‘Hello Future’ 등 히트곡 퍼레이드까지 약 3시간 30분 동안 특유의 중독성 강한 음악과 시선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NCT DREAM은 공연을 마무리하며 오는 2월 17~19일 쿄세라돔 오사카 추가 공연 소식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으며, 이로써 NCT DREAM은 나고야, 요코하마,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4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투어를 펼칠 예정이어서 현지에서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2월 8일 발매되는 NCT DREAM 일본 투어 기념 싱글 ‘Best Friend Ever’는 동명의 타이틀 곡과 ‘버퍼링’ 일본어 버전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 ‘Best Friend Ever’의 무대는 쿄세라돔 오사카 공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NCT DREAM의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12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월 1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