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배우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설화가 가득한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액션을 통해 신비하고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오늘(22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배우들과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드는 카피와 강렬한 대사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먼저 ‘인간이면서 괴물인 자’ 반으로 변신한 김남길은 “오랜 시간 널 기다렸어”라는 대사와 함께 금강저를 겨누고 있는 날 선 눈빛이 보는 사람을 압도한다. 매 작품 압도적인 캐릭터 연기력으로 ‘반’으로도 한계 없는 소화력을 보여줄 계획.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신의 권능을 행하는 자’ 구마사제 ‘요한’으로 완벽 변신해 “지킬 겁니다. 그게 제 선택입니다”라는 비장한 대사와 함께 성력을 내뿜는 스태프를 움켜쥐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으로 분한 성준이 회색빛 장발로 외적 변신을 시도해 “역시 인간은 믿으면 안 되는 거였어”라는 후회 가득한 문구와 남모를 사연을 간직한 슬픈 눈빛으로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한다.
캐릭터 포스터 속 배우들은 눈빛부터 손짓까지 이미 캐릭터에 완벽 동화된 극강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앞으로 네 사람이 펼쳐나갈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 앞으로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