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다이어터 위한 ‘맛없없’ 다이어트 식단

정혜진 기자
2022-10-31 12:42:11
사진출처: 굽네닭컴

매번 똑같은 다이어트 식단에 지친 다이어터들이 많다.

다이어트는 평생이란 말이 있기에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선 너무 절제된 식단만 고집하기보단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식단을 즐기는 게 좋다. ‘미식가 다이어터’의 식단 고민을 덜어줄 매일 먹어도 맛있는 ‘맛없없’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한다.

굽네닭컴 ‘치밥 브리또’

사진출처: 굽네닭컴

바쁜 현대인이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우선일 것. 굽네닭컴 ‘치밥 브리또’는 또띠아 속에 치밥과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음식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브리또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회사나 학교 등 집 밖에서도 출출할 때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 메뉴. 

그냥 먹어도 맛있는 ‘굽네 치밥’에 모짜렐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쫄깃하고 얇은 또띠아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한입 베어 물면 쭈욱 늘어나는 재미도 가득하다.

‘굽네 치밥 브리또’는 정통 갈비 양념 맛의 갈비천왕 소스로 ‘단짠단짠’ 맛을 자랑하는 ‘갈비천왕 치밥 브리또’와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로 불맛이 살아있는 ‘볼케이노 치밥 브리또’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굽네닭컴은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하나하나 수작업하며 정성스럽게 만들기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담백한 또띠아와 국산 닭가슴살과 쌀, 신선한 야채 등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치밥 브리또’ 하나면 별도 조리도구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전문점 브리또 맛을 느낄 수 있다.

짐키친 ‘틸라피아 도시락’
 
사진출처: 짐키친

단백질 섭취에 좋은 흰 살 생선 ‘틸라피아’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짐키친 ‘틸라피아 도시락’. 틸라피아 150g, 잡곡밥 150g, 야채 75g으로 구성되어 있는 ‘틸라피아 도시락’은 단백질 35g, 탄수화물 45g, 지방 3g으로 319kcal로 가벼운 한 끼를 자랑한다.

현미, 혼합잡곡, 자스민라이스를 배합한 잡곡밥에 면역력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강황까지 첨가하여 영양 가득한 밥과 오븐에 구워 풍미 가득한 구운 채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알라보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볼’
 
사진출처: 알라보

요즘 가장 핫한 샐러드 맛집 알라보. 대표 메뉴는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볼’이다. 소금, 후추 로즈마리로 마리네이드된 두툼한 고기와 퀴노아, 랜틸, 병아리콩, 찰흑미, 구운 야채와 아보카도로 구성되어 있다. 가벼워 보이지만 먹고 나면 포만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든든 한 끼! 먹음직스럽고 보기만 해도 건강함이 느껴지는 비주얼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