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록시땅,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안유진 선정

박지혜 기자
2022-10-27 11:05:12
사진제공: 록시땅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록시땅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대표 MZ세대의 아이콘이 된 안유진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록시땅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는 세련미 넘치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초록색 체스 판 위에 앉아 있는 안유진의 모습과 알록달록한 선물 상자들에 둘러싸인 채 화면을 바라보는 안유진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안유진은 컬러풀한 배경과도 잘 어울리는 귀여운 초록색 네일 아트와 함께 맑고 싱그러운 미소로 맑고 청량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과 함께 마법같은 연말 준비하시길 바란다. 앞으로 안유진과 함께할 다양한 캠페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