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서비스 오픈 예정인 온라인 게임 ‘아크마스터’가 BJ 겸 유튜버 퀸다미와 함께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크마스터와 퀸다미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크마스터의 세계관이 담긴 키워드로 구성된 현물 경품 9종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중에는 퀸다미가 아크마스터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 촬영 당시 직접 착용했던 ‘비에라’의 코스프레 의상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아크마스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에 제한이 없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김준태 대표는 “온라인 게임 아크마스터의 출시를 앞두고 트레일러 및 게임 소개 영상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미디어 센터를 리뉴얼 오픈했다. 앞으로 모델들의 코스프레 화보와 캐릭터 원화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첫번째 모델은 게임 캐릭터 ‘비에라’ 코스프레 의상을 착용한 퀸다미가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11월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아크마스터는 킹콩소프트가 12번 째로 선보이는 신작 온라인 게임이다. 기존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슈팅 3D MMORPG라는 독특한 장르로 20여 종의 미소녀 영웅을 지휘관으로 키우는 성장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무제한 슈팅 플레이가 가능한 MMORPG 게임으로 회원가입과 동시에 미소녀 지휘관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푸짐한 혜택과 보상을 제공해 무과금 유저들도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에 아크마스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유저들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가입 이벤트를 비롯해 퀸다미와 함께 하는 현물 상품 이벤트, 아크마스터 6개 에피소드가 담긴 ‘아크크리스탈’을 지급하는 ‘에피소드 666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크마스터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인 모델 퀸다미는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 겸 아프리카 BJ 출신 유튜버로 귀여운 외모와 탁월한 댄스 실력, 수준급 입담을 갖춘 1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