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ing

가을엔 딘트의 트렌치 아이템으로 유니크하고 트렌디하게

임재호 기자
2022-09-19 10:00:03
사진제공: 딘트

환절기하면 가장 떠오르는 룩은 트렌치를 활용한 아이템 아닐까. 봄, 가을 시즌마다 사랑받는 클래식한 무드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양한 스타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트렌치 스타일링. 딘트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남다른 감각으로 보다 더 패셔너블하게 완성할 수 있을 것.

유니크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트렌치 아우터

사진제공: 딘트

트렌치를 활용한 아우터는 클래식하기만 할 것이라는 선입견을 버리자. 롱한 기장의 코트부터 하프 코트 그리고 케이프까지 이번 가을, 폭넓은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트렌치와 레더 배색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살린 코트는 한 벌로도 포인트를 주기 좋다. 여기에 백이나 부츠를 레더 소재로 맞춰 착용하면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이 연출 가능하다. 갖춰 입은 듯 멋스럽고 시크한 룩을 원한다면 올 레더 트렌치 자켓에 주목해보자.

데님 스커트와 함께 매칭하면 소재와 컬러 대비가 포인트 되는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언발한 기장과 오버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레이어드 연출이 기대되는 트렌치 케이프. 슬랙스를 부츠 안에 넣어 착용해 조거 팬츠처럼 연출한 힙한 스타일링에 함께 착용한 트렌치 케이프는 이처럼 쿨한 무드를 완성하기에도 제격이다. 

원피스처럼 연출하는 센스 있는 트렌치 코트 활용법

사진제공: 딘트

롱한 기장감의 트렌치코트는 단추를 모두 잠가 원피스로 착용해보자. 하이 레더 부츠처럼 도회적인 아이템을 매치하면 패션 센스를 더욱 살릴 수 있다.

트렌치 코트만의 클래식함은 살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핀턱이 들어간 풍성한 퍼프 소매의 트렌치 코트를 추천한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보다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보다 풍성한 실루엣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키고 싶다면 빅 퍼프 트렌치코트에 주목해보자. 세트로 구성된 스카프로 다양한 연출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은은한 광택감과 독보적인 컬러, 흘러내리는 듯한 고급스러운 텍스쳐의 트렌치 코트는 별도의 코디 아이템 없이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기에 딱.

딘트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트렌치 코트를 가볍게 툭 걸쳐 멋스러운 가을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지만 원피스로도 활용하여 손 쉽게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색다르게 즐기는 트렌치 스타일링

사진제공: 딘트

이번 가을,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원한다면 이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평범한 트렌치 코트가 아닌 볼레로와 튜브톱 원피스 세트로 스타일링에 살짝 변형을 줘보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한 베이지, 데일리한 블랙 컬러부터 특별하게 연출하기 좋은 핑크, 레드 컬러까지 다양한 이너 톱 제품과의 연출이 기대되는 딘트 베스트 아이템. 민트 컬러 시스루 톱과 연출했을 땐 유니크한 바이브를 자아내며 오프 숄더 셔츠와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별도의 톱 제품 없이 원피스 단독으로도 연출할 수 있기에 그날 뽐내고 싶은 OOTD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세트로 착용하면 롱한 기장감의 트렌치 코트의 느낌을 내기에도 충분. 

#매주 화요일에 만나는 딘트 쇼핑 라이브

화요일마다 딘트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9월에는 트렌치 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연출법과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등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련된 유익한 내용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바뀌고 있는 계절,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딘트 라이브에서 제안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또한 라이브 소개 제품은 당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니 잊지 말자.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