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HYPEN(엔하이픈)이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 OST ‘구해줘(I Need The Ligth)’를 가창한다.
드라마 ‘미미쿠스’는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하이틴 드라마다.
ENHYPEN의 첫 국내 드라마 OST 참여로 눈길을 끄는 ‘구해줘’는 뒤틀린 시간을 표현하는 듯 필터가 강하게 걸린 사운드로 시작해 기타와 신디사이저로 표현된 감정의 고조가 돋보이는 ‘팝락’ 스타일의 곡이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훌륭하게 소화해 온 ENHYPEN의 다채롭고 입체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자신과 닮은 사람을 마주하게 되며 그로 인한 그림자에 자아가 가려지게 되는 복잡한 관계성 가운데 진정한 '나'를 깨닫고 성장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번 곡은 ‘미미쿠스’의 세계관 속 어둠 키워드와 맞닿아 있어 극 속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어둠을 지나면 따뜻한 봄과 같은 빛을 마주하게 된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구해줘’는 내달 12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그룹 B.A.P 출신 배우 유영재,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신예 김윤우, 걸그룹 woo!ah!(우아!) 멤버인 나나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몰고 있는 하이틴 드라마 기대작 ‘미미쿠스’는 22일 금요일 저녁 7시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