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잇츠스킨,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2분 만에 완판

임재호 기자
2022-07-21 14:44:22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잇츠한불


잇츠스킨이 지난 19일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2분 만에 완판, 매출 2억 원을 달성하며 성료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약 12만 명의 시청자가 시청하며 네이버 라이브 방송 동시간대 전체 카테고리 시청수와 구매수 모두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일부 구성은 방송 시작 후 2분도 지나지 않아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 전 품목 모두 매진을 달성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방송 전부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원픽으로 화제를 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대비 20ml 증가한 대용량 버전으로 레오제이 라이브커머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잇츠스킨의 특허 성분인 만년초 권백을 함유한 보습 수딩 크림으로 급속 진정과 쿨링 케어 등에 탁월하며 젤크림 특유의 건조함, 속당김, 화장 번짐 현상을 보완한 제품이다. 이는 기존 젤크림의 고정관념을 깬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손대식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도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 레오제이와 시청자들의 활발한 소통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한정판으로 준비한 모든 수량을 완판할 수 있었으며 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로 이커머스 시장을 확대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