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노스페이스,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박지혜 기자
2022-07-14 11:27:32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올 여름 여가 활동 트렌드에 걸맞은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2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물놀이,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부터 도심 호캉스는 물론, 무더운 날씨 속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리조트룩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오랜만의 나들이인 만큼 올 여름은 과감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준비해보자.

‘반다나 셔츠’는 여름철에 입기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고, 전면에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해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함께 출시된 ‘반다나 쇼츠’와 매칭해 바캉스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 넘치는 셋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셔츠와 쇼츠 모두 시크한 느낌의 블랙과 여름철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오렌지 등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완벽한 호캉스를 위해 편안함을 더해줄 꾸안꾸 아이템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자동 생성된 설명멀리 이동하지 않고 도심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호캉스룩’을 완성해보자.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라운드 원피스’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는 물론, 신축성이 좋은 우븐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소매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고, 몸판에 포켓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페일 핑크, 올리브 및 라이트 베이지 3종이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하여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전천후 애슬레저룩!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노스페이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트워크의 기본 티셔츠와 밝고 경쾌한 컬러의 쇼츠를 잘 코디하면 비치룩과 캠핑룩은 물론 톡톡 튀는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지오 돔 반팔 라운드티’는 노스페이스의 ‘멈추지 않는 탐험’을 대표하는 돔 텐트의 아트워크를 반영한 루즈핏 티셔츠로서 캠핑,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잘 어울리는 제품.

‘블루 마린 라운드티’는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의 아트워크에 시원한 느낌의 딥다이(DIP-DYE, 완제품 후 염색) 염색을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바이올렛, 피치 및 네이비 3종이다. 기본 핏의 ‘올레마 쇼츠’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서플렉스 원단을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철에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휴가철 수요까지 더해져 바캉스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한층 다양하게 출시한 서머 트래블 컬렉션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