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셀러비,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 공식 지원… ‘추억 돋는 백투더 과거‘

임재호 기자
2022-07-06 14:40:05
기사 이미지
사진제공: 셀러비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지난 2일 첫 방송한 JTBC 신규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를 공식 지원하고, 이와 연계된 새로운 챌린지 ‘시대별 유행 댄스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럽이 되고 싶어’는 연예인 셀럽들이 숏폼을 만드는 과정을 관찰하며 누구나 숏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본격 짧은 영상 도전 프로그램.

이번 챌린지는 매주 토요일 자정에 방영되는 ‘셀럽이 되고 싶어’에서 YG 위너의 멤버 이승훈이 찍은 숏폼 ‘시대별 유행 댄스 릴레이’ 속 유행 댄스를 따라 하는 내용으로, 이승훈은 YG 전속 댄스팀 김병곤 단장과 함께 숏폼 제작에 도전했다.

이승훈이 도전한 노래들로는 박남정의 <널 그리며>, 서태지와 아이들의 , H.O.T.의 <캔디>, 이정현의 <와> 등 시대를 대표하는 댄스곡 총 9곡이다.

응모 기간은 7월 6일부터 17일까지이며, 이승훈 시대별 댄스 릴레이를 플레이하고 그 중 가장 사랑함 댄스를 골라서 따라 한 후 필수해시태그 ‘#JTBC챌린지’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경품으로는 에어팟 맥스,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한편 방송으로 소개된 셀럽들이 직접 만든 숏폼 영상은 셀러비 앱내 공식계정을 통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셀러비는 국내 K-컬쳐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보기만해도 팬시코인을 주는 W2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