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밤 11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 초봄(초롱보미)의 첫 번째 싱글앨범 ‘Copycat(카피캣)’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핑크 초봄은 오는 7월 12일 첫 싱글앨범 ‘Copycat’을 발매하고 유닛 데뷔 활동에 전격 돌입한다. 에이핑크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출격하는 유닛인 만큼,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에이핑크로 활동할 때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에이핑크 멤버로, ‘Mr. Chu’, ‘NoNoNo’, ‘LUV’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 활동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기록 경신, 음악방송 1위 등 여전히 강력한 걸그룹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각각 드라마, 예능, 개인 유튜브 등 다양한 활동 분야를 넘나들며 전방위로 맹활약하고 있으며, 함께 예능 ‘배틀트립’, ‘나의 판타집’ 등에 출연해 ‘찐 자매’ 케미와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에이핑크 첫 유닛 초봄은 오는 7월 12일 첫 싱글앨범 ‘Copycat’을 발매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