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워너원의 각양각색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3일 방송될 Mnet ‘Wanna One GO’는 워너원 멤버들의 합숙 리얼리티부터 데뷔 비하인드까지 독점으로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의 재기발랄 숙소 라이프는 첫날 방 배정부터 여실히 보여준다. 합숙소 곳곳에 설치된 관찰 카메라를 통해 멤버들의 24시간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카메라 앞에서 재롱을 피우는 멤버들은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과연 앞으로 한 방에 함께 지내게 될 멤버들은 어떻게 구성됐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갑작스레 나타난 숙소의 빨간 실의 정체 역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워너블PICK을 통해 정해진 짝꿍이 어디에서 어떤 미션을 수행하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 농촌 체험, 맛집 투어 등 다양한 미션이 이루어진 가운데 이를 수행한 멤버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였을지 기대된다.
이 중 다른 짝꿍들과 달리 아무 곳도 가지 못한 채 숙소에 남아 손님맞이를 하게 된 멤버는 어떤 표정을 보였을지, 유선호를 비롯해 숙소를 찾은 또 다른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워너원의 케미가 폭발할 ‘워너원GO’ 관계자는 “꽁냥꽁냥한 애정 행각을 보인 멤버들의 모습도 있지만, 합숙소 방 배정 당시 모든 멤버들이 기피(?)한 멤버가 있다”고 폭탄 발언을 해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으며 “방송을 통해 많은 것들이 최초로 공개되므로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워너원의 첫 번째 리얼리티인 Mnet ‘Wanna One GO’는 금일(3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