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안투라지’ 믹스테이프가 발매된다.
대세 밴드 혁오와 실력파 래퍼 도끼가 ‘안투라지’ 믹스테이프(MIXTAPE)의 선발주자로 출격한다.
먼저 금일(4일) 공개될 첫 믹스테이프(MIXTAPE)는 혁오의 ‘MASITNONSOUL(맛있는 술)’이다. 이미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및 예고편에 자주 등장한 곡. 드라마 오프닝을 비롯해 극 중에도 자주 삽입되어, 드라마를 대표하는 곡 중 하나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MASITNONSOUL(맛있는 술)’은 술자리의 재미를 몰랐던 보컬 오혁이 ‘아! 이 맛에 술을 마시는 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된 후, 약 5개월 간 하루도 빠짐없이 맥주를 마시다 만든 곡으로, 술자리에서 겪게 되는 상황과 감정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강렬하고 락킹한 곡의 분위기가, 화려하면서도 치열한 연예계의 일상을 다룬 내용과 잘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11월5일에는 도끼의 ‘더 굿(The Good)’이 공개될 예정. ‘The Good’은 자신의 의지대로 즐기는 인생을 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도끼만의 스타일로 ‘안투라지’의 감성을 잘 풀어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는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되며, 혁오와 도끼의 OST 음원은 각각 11월4일,5일 자정(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