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강남이 일본 황금시간대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7월1일 가수 강남의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가 일본의 국민아이돌 ‘스맙(SMAP)’의 나카이 마사히로가 진행하는 음악방송 ‘Momm!!’과 AKB48 총선거 1위 사시하라 리노가 진행하는 후지TV ‘시시하라카이와이즈’ 등 일본의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키스 마이 풋2(Kis-My-Ft2)’의 니카이도 타카시와 AKB48의 와타나베 마유도 출연했으며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나카이 마사히로와 한국에서 예능감을 검증 받은 강남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다른 프로그램 ‘사시하라카이와이즈’는 HKT48의 멤버 사시하라 리노와 인기 개그맨 야마자키 히로나리가 함께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으로 항간에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물을 발굴해 소개하는 방송이다. 강남은 ‘한국에서 화제 된 사람’으로 등장해 에피소드나 셀카 동영상 등을 공개한다.
한편 강남은 5월25일 일본 소속사 씨제이빅터(Cj Victor)를 통해 현지에서 싱글앨범 ‘레디 투 플라이(Ready to Fly)’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강남이 출연하는 후지TV ‘사스카와이즈’는 7월6일, TBS ‘Momm!!’은 7월11일 각각 방송된다.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