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 노동자들의 작업복에서 유래한 '오버올(Overall)'은 올여름 핫 키워드 ‘놈코어룩’ 열기에 힘입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오버올 하나만으로 편안하지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샤이니#키

평소 수려한 입담으로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샤이니 키의 공항패션 또한 멋스러웠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티셔츠에 박시한 청 오버올을 매치해 유니크한 룩을 뽐낸 것.
소화하기 힘들 수 있는 박시한 오버올의 밑단을 살짝 롤업하여 ‘키’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에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발끝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냈으며 손에 든 알록달록한 스티커가 붙은 캐리어는 룩의 포인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랩몬스터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실력 있는 ‘힙합돌’로 꼽히는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는 독특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옐로우와 네이비의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청 오버올을 매치했다.
EDITOR PICK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청량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에 주목해보자. 시원해 보이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가든한 스트라이프 패턴은 선의 굵기와 방향, 컬러 등예 따라 다양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에 트렌디하면서 복고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핫’ 아이템 청 오버올을 매치하자. 이에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인 손목 밴드는 패션 센스를 더할 수 있다.
더 늦기 전에 오버올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또한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쉬운 화이트 스니커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 이때 실버 컬러의 배색이 포인트가 된 스니커즈는 발끝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마무리해준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슈퍼스타아이,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보디에 당신의 개성을 새기세요!
▶ [패션블로거‘s] 사계절 만능 아이템 ‘스웨트셔츠’ 활용 팁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내 다리가 2.5배쯤 더 예뻐 보이게 하는 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