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구여친클럽’ 송지효-변요한, 카우보이 변신…수준급 승마실력 공개

2015-05-21 13:22:36
기사 이미지
[bnt뉴스 최주란 기자] ‘구여친클럽’ 송지효와 변요한이 수준급 승마실력을 드러냈다.

5월22일 방송될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 5화에서는 송지효(김수진 역)와 변요한(방명수 역)이 깜찍한 카우걸과 카우보이로 변신해 뛰어난 승마실력을 선보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송지효와 변요한은 말 위에 올라타 함박웃음을 지으며 안정감 있는 자세로 말을 타고 달리는 장면을 연출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말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여유롭게 승마를 즐기는 이들은 촬영 내내 수준급 승마 실력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냈다.

사진 속 송지효는 말과 눈을 마주치기도 하고 말을 쓰다듬으며 교감하는 모습도 보이며 능숙한 솜씨로 말을 다뤄 제작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5화에서는 김수진과 방명수의 첫 만남이 구여친들의 상상 속에 드라마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말과 함께 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촬영인데도 두 주연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이 능숙하게 말을 다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번 5화에서는 금토커플 송지효와 변요한의 순정만화 속 한 장면 같은 환상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