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영 기자] 먹방계의 샛별이 떴다.
‘2015 테이스티 로드’ 새 MC로 등장한 오렌지캬라멜의 리지는 다양한 예능 분야를 아울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다.
잘 먹는 것은 물론 오목조목한 얼굴에 맞는 많은 뷰티 팁의 등장을 예고해 앞으로의 방송에 더욱 기대를 모으는 하나의 이유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2015 테이스티 로드’ 새로운 MC 리지
첫 출발_‘핑크 립스틱’과 함께 하다
설레는 마음에 일찍 촬영장에 도착한 리지는 시청자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아이돌다운 철저함을 보여주었다. 먹는 프로그램인 만큼 입술 케어에 많은 신경을 쓴 것. 입 클로즈업이 많기 때문에 촬영 며칠 전부터 입술 각질 관리까지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 바른 핑크 립스틱은 리지의 톡톡 튀는 개성과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표현하기에 적절했다. 수염까지 걱정하는 엉뚱한 귀여움을 드러낸 리지는 방송 내내 핑크빛으로 물들인 입술에 시선이 가도록 분홍 립 컬러를 유지했다.

방송에서 리지가 실제로 사용한 립스틱은 ‘이니스프리 리얼 플루이드 루즈’. 봄날의 감성을 담은 10가지 생생한 컬러감이 매력인 립 제품으로 고발색 컬러 파우더가 풍부한 색감을 연출해준다.
동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수분 플럼핑 효과를 줘 탱글한 수분광 입술을 만들 수 있고 입술에 착 감기는 제형의 피팅 포뮬러가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오일 베이스에 수분이 섞어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리얼 플루이드 루즈’의 사용 방법은 적당량을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문지를수록 톡톡 터지는 수분 알갱이로 입술을 코팅해준다. 입술 안쪽을 발라 그라데이션 해 펴 발라줄 수 있고 입술 전체를 채워 매끈함을 표현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 로드’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