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포토] 수지 '사인마저 이쁘네'

김치윤 기자
2014-07-22 13:12:08
기사 이미지
[김치윤 기자] 미쓰에이 수지 팬사인회가 22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CJ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서 열렸다.

수지가 사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지는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 숨쉬다' 광고모델을 맡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