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클라란스의 남성 라인 클라란스맨이 훈훈한 이미지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상윤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상윤은 지난해 4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리에 종연한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특유의 스마트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극중 역할을 통해 국민사위라는 애칭을 얻으며 2013년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한편 클라란스맨은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의 남성라인으로 2003년 첫 론칭 후 올해 11주년을 맞이했다. 남성 피부를 세심하게 고려한 엄선된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민감한 피부를 지닌 남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배우 이상윤과 함께 선보일 클라란스맨 세트는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간편한 올인원 타입의 클렌저부터, 특유의 청량감이 특징인 애프터 쉐이브 토너, 산뜻한 젤 타입 수분 로션, 그리고 촉촉한 밤 타입 수분 로션까지 총 4가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기존 마니아 층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여심을 자극하는 이상윤의 다양한 매력은 오는 2월, 클라란스맨의 베스트 셀러 4가지로 구성된 클라란스맨 세트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다들 나만봐” 송년회 파티 메이크업 TIP
▶연말 시상식 ‘완벽한 드레스 핏(fit)’을 위한 스타들의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