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여자화장품광고에 출연하는 여자화장품모델은 하나같이 예쁜 여자 연예인이다. 아마도 광고 속의 여자화장품모델과 같은 화장품을 쓰면 자신도 예뻐질 것이라는 여성들의 기대심리를 이용한 전략일 것. 지금까지 항상 여자화장품브랜드 광고를 찍는 모델들은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 혹은 예쁘기로 손꼽히는 셀레브리티들이었다.
여자화장품브랜드는 브랜드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고 여자화장품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많은 여자화장품종류들 중 기초화장품인 스킨로션과 수분크림은 필수 여자화장품이다.
▷ 여자화장품 필수품 : 여자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여자화장품 추천!
세안은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물기가 증발하면서 피부에 있는 유분과 수분을 빼앗아간다. 따뜻한 물로 비누거품, 폼클렌징 등으로 오랜 시간 내 세안을 하는 경우 더욱 더 유분과 수분을 빼앗길 가능성이 높다.
세안 직후에는 피부가 세안 전 머금고 있던 수분의 50%정도를 포함하고 있지만 1분 만에 30%대로 떨어지게 된다. 또한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과 생기를 잃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하지만 세안 직후 여자화장품 스킨로션을 이용하여 보습을 하게 되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줄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도 보습력이 유지된다.
이지에프 바머 수더 데이는 민감한 피부를 위해 화장품 유해성분 10가지를 무첨가해 피부 민감도를 줄이고 지성피부, 복합성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자기초화장품이다. 또한 EGF성분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번들거리는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준다.
▷ 여자화장품 필수품 : 여자 기초화장품 수분크림 추천!
요즘처럼 비가 자주 오는 날에는 눅눅하고 습도가 높아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아진다. 하지만 피부가 건조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공기 중 수분이 많고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피지 분비량 증가로 유분기가 많아졌을 뿐 수분이 증가 한 것은 아니다. 오히려 이런 날씨에는 몸 상태는 물론 피부 번들거림이나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 모공 확장 등 피부 문제가 두드러져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이런 때일수록 여성들은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의 수분손실을 막아줘야 한다.
수분크림은 메이크업 밀착력을 도우며 광택효과를 더해 피부가 맑고 투명하게 보이도록 한다. 그래서인지 여자화장품순위에서 대용량 수분크림, 저렴이 수분크림, 여드름수분크림, 남자수분크림 등 수분크림 종류는 상위권에서 내려오는 경우가 없을 정도다.
수분크림 바르는 순서는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순으로 바르는 것이 일반적. 가장 먼저 여자화장품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EGF재생수분크림을 수분과 재생을 위해 발라주면 된다.
우리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지만 광고에 현혹되어 화장품을 구입하는 것은 금물이다. 여자화장품모델을 보고 여자화장품브랜드를 고를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브랜드 선택이 더 중요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휴가철 활력녀 되는 법? 비치 뷰티템이면 OK!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들어는 봤니?” 붙였다 떼면 끝! ‘메이크업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