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우성 몸무게 공개, 186cm-80kg 이상적인 몸 "꾹이는 살 빼자?"

2013-07-03 19:01:30
기사 이미지
[윤혜영 기자] 정우성 몸무게 공개가 화제다.

6월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배우 정우성, 한효주, 준호가 출연해 여름 바캉스 특집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정우성은 해양스포츠 블롭점프에 도전했다. 블롭점프는 뒤에서 동시에 뛰어내린 세 명의 무게에 탄력으로 앞 쪽에 있던 사람이 높이 점프하는 스포츠.

점프자로 나선 유재석은 정우성, 하하, 개리의 힘을 받아 7M이상 뛰어 올랐다. 이에 김종국은 "정우성 몸무게가 무거워서 아니냐"고 말했고, 정우성은 "이건 한 호흡으로 나가야 된다"고 설명했다.

김종국이 "몸무게가 얼마나 나가느냐"고 묻자 정우성은 80kg이라고 답했다. 정우성의 대답에 김종국은 "말도 안 된다. 내가 78kg이다"라며 정우성의 몸무게를 의심했다.

유재석은 김종국에게 "왜 그렇게 쪘느냐. 좀 빼라"고 지적해 김종국은 어이 없는 웃음을 지었다.

정우성 몸무게 공개에 네티즌들은 "정우성 몸무게 공개, 남자 몸무게는 잘 모르겠는데 80kg이면 많이 나가는건가", "정우성 몸무게 공개, 이상적인 듯", "정우성 몸무게 공개, 키도 186cm?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런닝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김태희 "가장 힘들었던 장면? 유아인과 빗속 키스신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