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영 기자] 최근 MBC에서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가 화제다. 연예인들이 직접 체험하는 실감나는 군 생활로 눈길을 끄는 것.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을 포함해 엠블랙 미르, 배우 류수영, 개그맨 서경석 등이 등장해 버라이어티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군대 체험 프로그램의 인기로 군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군대에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들은 남자 친구 생각이 더욱 간절하다.
계급별로 고민이 각각 다르듯 선물도 상황에 맞게 전달하는 게 중요하다. 군대 생활로 지친 남자 친구를 더 멋지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화장품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 스트레스와 바뀐 환경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이등병을 위한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이제 막 군입대를 한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라면 센스를 발휘할 필요가 있다. 첫 면회이고 어떤 제품을 주느냐에 따라 남자 친구와 롱런할 시기가 결정되는 것. 특히 군대에 막 입대한 남자 친구라면 먹는 것보다는 바르고 입는 것이 더 급하다.
일상생활을 군대에서 하는 남자 친구라면 스트레스와 더불어 바뀐 환경에 피부가 많이 상했을 것이다. 여름철에는 땀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겨울에는 건조해 피부가 트기 십상인 환경에서 생활하기 때문이다.
인공, 화학 성분이 무첨가된 식물성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코코넛, 올리브, 페퍼민트 오일이 첨부되어 있으며 격렬한 운동 후 사용하면 좋다. 천연 오일을 베이스로 블랜딩 되어진 천연 리퀴드 성분이 특징으로 상쾌한 청량감의 지성 피부라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큰 선물보다는 작은 걸로 감동을 주자!
일등병, 상등병을 위한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틴

군인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들의 고민은 항상 한 가지다. 어떤 선물을 줘서 남자 친구를 기쁘게 할까. 특히 면회 때가 다가오면 이것저것 남자 친구를 위해 준비할 것들이 많다. 먹을 것, 바를 것, 입을 것 남자 친구를 위해 챙겨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일등병, 상등병쯤 되면 특별한 선물보다는 일상에서 틈틈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을 해주는게 좋다.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틴은 아몬드 오일, 코코넛, 라놀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즈왁스의 주 성분으로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휴대하기 좋으며 건조할 때 수시로 발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페퍼민트 향이 함유되어 있어 시원함과 상쾌함을 주며 틴 타입으로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해 바를 수 있다.
병장을 위한 아이템 랩시리즈 스페셜 케어 세트

병장 남자 친구를 둔 여자 친구라면 이제 곧 제대하는 남자 친구의 미래를 그려보게 된다. 그때 내 남자 친구가 좀 더 멋있고 남자다워 졌으면 하는 바람이 생긴다. 그러기 위해서는 피부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모습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에는 땀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겨울에는 건조해 트기 쉽상인 군인 남자 친구에게 좀 더 멋져지라고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이때 센스 있는 여자 친구라면 스킨케어 용품으로 면회를 올 것이다.
랩시리즈 스페셜 케어 세트는 멀티 액션 훼에시 워시와 프로 LS 올 인 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되었다. 멀티- 액션 훼에시 워시는 풍부한 크림 타입 폼 클렌저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 있어 외부의 더러움과 오염물질을 깨끗이 제거하여 보다 화사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프로 LS 올-일-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면도로 인해 민감해지고 게 일어난 피부를 즉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동시에 강력한 모이스춰라이징 성분이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출처: MBC ‘일밤-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