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현영 딸 공개가 화제다.
1월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방송인 현영이 출연해 남편과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전하며 생후 5개월된 딸 다은 양의 모습을 함께 공개했다.
그는 또 "이제는 현영 대신 다은이 엄마로 불러줬으면 좋겠다. 요즘 아이를 키우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전했다.
이어 MC 김구라와 전현무는 "다은이가 성형을 하겠다고 하면 시켜주겠냐"고 질문했고 이에 "요즘 셀프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커서 (성형을) 안 하고 싶은 정도로 완벽하게 만들어가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커다란 눈망울과 인형 같은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인 딸 다은 양의 사진을 공개하며 "5개월 된 아이 이목구비가 이 정도다. 마사지를 잘 해줘서 붓기없이 예쁘다. 얘 때문에 미치겠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영 딸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현영 행복해보인다", "현영 딸 공개할 만한 귀요미 얼굴", "앞으로도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