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연서, 가상남편 이준과 '쇼! 음악중심' MC 도전

2012-11-30 18:31:04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 사진 이현무 기자] 배우 오연서가 MBC '쇼! 음악중심' MC 도전에 나선다.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와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연서가 가상남편 이준과 함께 이번 주말 MBC '쇼! 음악중심'으로 스페셜 MC 녹화를 진행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중심'이지만, 이번 주말 오연서와 이준의 스케줄 등으로 녹화를 했던 것. 오연서는 데뷔 이래 처음 음악프로그램 MC를 맡아 녹화 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녹화가 들어가는 순간 능수능란 진행으로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녹화를 마친 오연서는 "MC로 무대에 서는 건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이준씨가 많이 도와줘서 잘 마무리 한 것 같다"며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스페셜 MC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꼭 음악 프로그램 MC도 해보고 싶다"는 소감으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뜻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예능, 광고, 화보 등 여러 분야에 많은 러브콜로 휴일로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오연서는 평일 저녁 7시15분 MBC 일일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물하는데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5시10분 '우리 결혼했어요'로 숨김없는 매력을 발산하는데 앞서, 3시50분 MBC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안방 시청자들과 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하 별 청첩장, 평범함을 거부한 형식
▶ 선풍기 아줌마 수술 후유증, 눈도 안 감겨 ‘충격’
▶ 멜론뮤직어워드 TOP10 2차투표 실시
▶ [인터뷰] 김아중 “그동안 외로웠구나… 결혼 욕심 생겼어요”
▶ 손예진 타워 제작발표회 패션, 반전 시스루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