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엠블랙 이준이 ‘우결’ 가상커플인 오연서의 성격을 폭로해 화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아이돌 매니저’ 9회에서는 2002년 추억여행을 떠나는 응답하라 2002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다. 그때 당시 유행했던 소품, 물건, 드라마 유행어 토크와 엠블랙의 우상인 지오디(god) 김태우, 손호영과의 만남도 보여준다.
엠블랙 멤버들은 가상커플은 진짜 결혼이 아니지 않느냐며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은 얼마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을 통해 오연서와 가상 결혼 생활 중이다.
김태우는 아내와의 에피소드로 “유흥을 못 즐길 줄 알았는데 아내가 굉장히 춤을 잘 춘다”며반전매력에 대해서 얘기했다.
이에 이준은 깜짝 놀라며 오연서와 김태우 아내와의 공통분모를 찾아냈다. “오연서 역시 되게 착하다가 갑자기 화를 낸다”고 폭로한 것. 그러자 김태우와 손호영은 “다혈질 아니냐, 이중인격자 아니냐” 라고 짓궂게 놀렸고, 급기야 이준은 오연서에게 “미안하다 미안해! 저는 행복합니다”라고 급수습해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엠블랙의 우상인 지오디와의 평행이론은 12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아이돌 매니저’에서 모두 공개된다. (사진 출처: mbc 에브리원)
▶ [★인터뷰] 김강우 "로맨틱 코미디 잘 안 봐…뻔하니까"
▶ 박주미 반전 사생활 “세수 안 하고 밖에 나갈 때도 많다”
▶ 무도 무삭제 “시X 못 해먹겠네” 박명수 욕설에 멤버들 폭소
▶ 수지 그림 실력, 미대 진학해도 될 정도? '눈썰미 보통 아니네'
▶ [bnt포토] 장동건-장백지 '우리가 바로 위험한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