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메이퀸' OST Part 1,2 각각 6일 12일 공개

2012-10-06 12:50:32
기사 이미지
[연예팀] MBC 드라마 '메이퀸' OST가 6일 저녁8시 PART.1 ‘굿바이 투 로맨스’ 공개를 시작으로, 12일 PART.2인 간종욱의 ‘39.5’도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굿 바이 투 로맨스’는 메이퀸 첫 방송때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간종욱의 ‘39.5‘는 극 중 해주(한지혜)와 창희 (재희)의 빗속에서의 키스신장면에 삽입되었던 곡으로, 방송 직후 공식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등에서 시청자들의 수많은 문의가 빗발치며 화제를 모았다.

메이퀸은 '봄의 왈츠' '못된 사랑'의 최완희(프라하) 감독이 음악을 맡았고, 이승철의 ‘사랑 참 어렵다’,’소리쳐’ 등을 작사작곡한 홍진영 작곡가가 OST프로듀서를 맡아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최완희 음악감독의 블로그에 미공개 티져를 올리자마자 방문자수와 조회수가 수만건을 넘으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수 간종욱은 이번 OST Part.2 ‘39.5’발매를 시작으로 새로운 앨범 `멍청아’와 함께 2년여만의 긴 공백기를 깨고 오랜만에 대중들앞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드라마 메이퀸의 OST Part.1소냐의 ‘굿바이 투 로맨스’는 오는 6일 토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Part.2 간종욱의 ‘39.5’는 10월12일 금요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메이퀸' 포스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더원 동방신기 언급 “지금은 따로 활동하지만…”
▶ 강호동 스타킹 복귀 'X맨' 장혁재PD와 의기투합
▶ 아그대 결말, 미국에서 재회한 설리-민호 ‘해피엔딩’
▶ 최성국 기습 고백 “한채아 마음 훔치고 싶다” 과연?
▶ [bnt포토] '시크릿엔젤' 클라라, 감탄을 자아내는 명품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