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퍼스타K4’ 김정환 VS 로이킴 비교 분석글 화제

2012-09-06 15:47:38
기사 이미지
[최송희 인턴기자] ‘슈퍼스타K4’의 김정환과 로이킴의 비교 분석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슈퍼스타K4’의 두 훈남 라이벌, 육군 지원자 김정환과 엄친아 로이킴을 외모, 학교, 능력치 등 다양한 기준으로 비교 분석한 온라인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지난 2화 육군 예선에 등장해 큰 화제를 낳은 특공대 소속 김정환은 자작곡 ‘2 Years Apart’를 뛰어난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김정환은 이승철 심사위원이 “우승 하면 어떻게 하냐”며 일찌감치 우승후보로 점 찍은 지원자이기도. 특히 김정환이 싸이 심사위원이 나온 버클리 음악 대학 출신에, 홍대에서 이름을 날린 엘리트 힙합가수 닥터심슨의 앨범에 참가했다는 이색 이력이 밝혀지면서 훈훈한 외모뿐 아니라 천재적인 음악성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다른 훈남 후보 로이킴의 매력도 만만찮다. 지난 1화에 등장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로이킴은 잘 생긴 외모뿐 아니라 미국 명문 대학인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 신입생인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주목 받았다.

여기에 모 기업 회장의 아들, 걸그룹 레인보우 정윤혜의 사촌동생이라는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슈퍼스타K4’ 엄친아로 등극했다. 음악 실력도 김정환 못지 않다.

로이킴은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과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예선 당시 백지영 심사위원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장본인. 또한 과거 장애인 돕기 자선 공연을 했던 이색 이력도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이 로이킴의 착한 남자 매력에 빠져들었다.

한편 3화까지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는 슈퍼위크 진출자의 윤곽이 속속 드러나는 가운데, 9월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4화에서 마지막 슈퍼위크 진출자들이 모두 확정될 예정이다. 또 4화에서는 이번 시즌 슈퍼위크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성 닮은꼴 남자5호, 새로운 의자왕 등장
▶ 올 8월 극장가, 한국형 범죄-스릴러 영화가 휩쓸었다
▶ '각시탈' 주원-진세연 결혼식 비하인드컷 공개, 해피앤딩 결말?
▶ 브라우니 특급 대우 “연예인병 걸릴 만 하네~”
▶ 리틀티아라 엠카 무대, 논란 속 결국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