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 사진 배진희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와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아이스쇼가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댓스포츠는 8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가 25일 오후 6시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수려한 외모로 전세계 피겨 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피겨계의 얼짱 스테판 랑비엘과 키이라 코르피의 무대도 즐길 수 있다. 또한 1년 만에 타잔스타일로 아이스 링크에 돌아온 김병만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양태화 코치와 함께 차가운 얼음 위에서 뜨거운 구슬 땀을 흘리며 맹연습 중이다.
또한 K팝스타의 박지민-이하이의 멋진 듀엣 무대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아이스 쇼를 직접 찾지 못한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계획이다.
올댓스포츠는 "공연장을 찾지 못한 관객들도 안방에서 편하고 즐겁게 아이스 쇼를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아이스 쇼 방송으로 늦더위를 잠시나마 잊고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얼음 나라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의 생중계에 따라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는 '놀라운 대회 스타킹'은 한 주 결방된다.
▶ 싸이 미국방송서 '강남스타일' 말춤 전수
▶ 현아 눈물 고백 “지금처럼 한 마음 한 뜻이었으면…”
▶ 무한도전 독도행 확정, 8월 중 독도-중국 간다 ‘대국민 약속 이행’
▶ 효민 하차요구에 '천 번째 남자' 제작진 "하차는 불가능한 상황"
▶ [bnt포토] 카라 강지영, 섹시 등노출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