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아 기자] 가수 메이퀸이 제15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7월14일부터 7월24일까지 11일간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이라는 주제로 머드축제가 개최된다.
이 축제는 국내 최고의 축제로 2008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되었다. 2011년부터는 대한민국 명예 대표축제로 지정되었으며 세계축제 및 이벤트 협회로부터 총 3개 부문을 수상한 글로벌 축제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축제로 유명하다.
매년 박상민, 박현빈, 박한별, 김국환 등의 한국 대표 유명인사들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스타와 함께 즐기는 축제로도 유명하다. 올해는 메이퀸을 비롯해 유오성, 쥬얼리, 배슬기, 이상민, 박태준, 임선택, 홍수완 등 다수의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발탁돼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들은 축제가 시작되는 14일 보령머드축제추진위원장인 이시우 보령시장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진다. 또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시민과 함께하는 거리퍼레이드가 마련돼 있어 축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메이퀸은 쥬얼리, 소찬휘, 카라, 백지영, 핑클, jyj 등의 작곡가 양준영이 제작한 슈퍼신인으로 중국 200군데의 방송국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중국진출을 성공리에 시작하였고 최근 일본에 거대 회사와 프로모션 계약 추진 중이다.
▶ 직장인 필요악 1위 음주문화, 야근 주말근무 보다도 싫어!
▶ 첫 출근하는 강아지, 긴장했나? 심각한 표정 ‘신입사원이 같아’
▶ 공대생 앵그리버드 공략법 “공업수학만 있으면 게임 참 쉽죠?”
▶ 연금복권 54회당첨번호, 1등 1조 785965, 3조 981498
▶ [★화보] 채영인 팬티실종, 탄탄한 허벅지 '관능력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