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아 기자] 대세남 김수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SBS ‘런닝맨’에서 허당매력과 그와 상반된 올 블랙 차림의 스포티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반전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7월8일 방송에서 7개의 금 거북이 중 진짜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런닝맨’ 멤버들을 아웃시키는 미션을 수행한 김수현은 예능에 익숙지 않아 귀엽고 어리버리한 허당매력을 보여줬다.
‘런닝맨’에서 그의 반전패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김수현 워킹화가 완판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그가 착용한 워킹화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W COOL 404로 올 상반기 김수현 워킹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심플한 실루엣과 세련된 블랙 컬러에 톡톡 튀는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복에도 캐주얼하게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평균 무게가 190g 정도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경쾌한 워킹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경량 워킹화”라면서 “최근 김수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걸그룹 슈즈 공식! 식상 ‘킬힐’ 벗고 블링 ‘하이탑’ 신자!
▶영화 ‘연가시’ 시사회 속 베스트 드레서를 찾아라!
▶고소영, 스컬룩부터 럭셔리룩까지 “그녀의 패션 한계는?”
▶애정전선에 이상신호? 내 남자를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