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배우 박솔미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6월27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조현탁 연출, 김지은 극본)'의 대표 연상연하커플로 등장하는 박솔미와 홍종현의 결혼식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주연을 맡은 홍종현은 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턱시도 자태를 뽐내며 새신랑처럼 촬영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스텝들을 대신하여 현장상황과 동료 배우들을 직접 체크하는 등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었다. 박솔미 또한 이날의 주인공답게 순백의 풍성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새 신부의 자태를 한껏 뽐냈다.
이날 촬영의 하이라이트는 장난꾸러기 신랑의 친구들이 새신랑 홍종현을 수영장 물에 빠뜨리자 화가 난 새신부 박솔미가 드레스를 화끈하게 걷어 올리고 신랑을 구하기 위해 물에 첨벙 뛰어드는 씬이었다. 다소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는 한마디 불평 없이 즐겁게 수중 촬영에 임했으며, 촬영 직 후에는 촬영장 막내 홍종현이 박시은, 조하랑 등 동료 여배우들을 함께 물에 빠뜨리며 활력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한없이 밝고 사랑스러운 이 커플에게 앞으로 어떤 인연들과 일련의 사건들 다가와 이들을 혼란의 감정 속에 빠뜨릴지 귀추가 주목되는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는 우리나라에 ‘연애시대’로 잘 알려진 일본 극작가 ‘노자와 히사시’의 원작으로 90년대 후지TV에서 방송돼 인기를 끈 바 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하는 박솔미, 떠오르는 신예배우 홍종현과 함께 김민준, 최여진이 은혁, 인경 부부로 분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엮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규석 2번의 이혼심경 "내 인생에 더이상 결혼은 없다"
▶ 가요계 94라인 공통점 살펴보니 '빼어난 미모' 남달라
▶ 얼굴 은폐녀 근황, 치아 생성으로 놀랄 만큼 달라진 외모 ‘깜놀’
▶ 허진 생활고 어느 정도길래? “7평 월세방 전전, 우울증까지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