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자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가수 김현중의 일본공연실황을 담은 DVD가 日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2월 김현중은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김현중 일본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라이브 2012(이하 '프리미엄 라이브')'를 개최해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콘서트에는 무려 2만 여명의 관객을 운집해 일본 내에서의 김현중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퍼스트 임팩트'에는 2011년 11월 일본 8개 도시에서 개최한 일본투어 메이킹 영상 CD와 지난 2월 요코하마 아레나에서의 프리미엄 라이브 영상 CD, 팬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DVD에는 공연 무대와 리허설 장면, 대기실 모습 등 생생한 공연장 밀착 영상이 풍성하게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5월 초부터 '김현중 팬미팅 투어 2012'를 진행 중인 김현중은 현재까지 싱가포르, 홍콩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5월18, 19일에는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투어에서 김현중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14곡의 무대와 진솔하면서도 유쾌한 토크, 전 관객 하이터치 진행 등 일반적인 팬미팅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프로그램으로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영욱 추가피해자 발생, 같은 수법으로 10대 소녀 성폭행
▶‘솔로 출격’ 김준수, 그는 왜 ‘시아’라는 예명을 사용했나
▶‘더킹’ 이윤지, 페치카에 목탄가루 뿌린 장본인 ‘허를 찌르는 반전!’
▶‘후궁’ 무삭제 본 예고편 공개, 실망시키지 않는 조여정 ‘노출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