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제동 자취방 실체 '진짜 김제동 집인가?'

2012-05-16 10:28:42
기사 이미지
[연예팀] 방송인 김제동의 자취방 실체가 공개됐다.

김제동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불과 인형, 베게, 책 등이 널브러진 방 안에서 부스스한 행색으로 본인의 새 책 '김제동이 어깨동무 합니다'를 들고 독특한 방식으로 홍보에 나섰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저분한 김제동의 자취방에 안쓰러움을 표하고 실제 김제동의 방인지 의심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이 사진은 3월과 4월 서울을 비롯해 5개 도시에서 진행될 캠페인 콘서트 '개념찬 콘서트 바람' 공연에서 공개 될 영상의 촬영 중의 모습으로 밝혀졌다.

김제동 뿐 만 아니라 공연에 함께 출연하는 윤도현과 김C 역시 YB, 뜨거운 감자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에 임했다. 각자의 실생활을 바탕으로 한 사실적인 연기를 펼친 이들은 그 동안 방송 등에서 할 수 없었던 솔직한 속내가 담긴 돌발 발언 등으로 촬영 스텝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5월19일 광주, 26일 천안 그리고 6월3일 춘천에서 진행되는 '개념찬 콘서트 바람'은 YB와 김C-뜨거운 감자, 김제동을 주축으로 옥상달빛, 엑시즈, 안녕바다가 각 도시마다 게스트로 출연해 열정적인 록음악과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흥겹고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음악과 토크의 재미에 더해진 자신에게 주어진 정정당당한 권리인 투표권을 행사하자는 '개념'이 담긴 캠페인 공연 '개념찬 콘서트 바람'은 광주, 천안, 춘천 공연을 끝으로 올해 상반기 공연을 마무리 하고, 올 하반기에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컨셉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신보라, 소녀시대-태티서에 안밀리는 각선미 “이걸 왜 감춰?”
▶임수정 B컷 포스터 공개, 하의 실종 패션에 도도함 '물씬'… 17일 개봉
▶김하늘 초미니 원피스로 장동건까지 홀려…콜라병 몸매 대박
▶송윤아 내아내의모든것 시사회 패션, 육아로 다져진 몸매 '깜짝'
▶[포토] ‘디아블로3’ 출시, 리쌍 윤일상 이지아도 ‘디아3’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