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헬로비너스, 데뷔앨범 ‘비너스’ 공개…비타민 걸그룹 등장

2012-05-09 08:41:30

[김혜진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가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5월9일 헬로비너스가 데뷔앨범 ‘비너스(VENUS)’를 공개해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유아라, 나라, 앨리스, 라임, 윤조, 유영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헬로비너스는 발랄하고 친근한 느낌의 ‘헬로’와 범접할 수 없는 미의 여신을뜻하는 ‘비너스’가 합쳐진 단어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정한 인사를 건네는 새로운 21세기형 비너스를 지향하는 그룹.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비너스’는 경쾌하고 밝은 리듬의 댄스곡으로 이 시대의 소심남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선 헬로비너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응원가와 같은 곡이다.

조영수, 김태현 콤비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김이나의 톡톡 튀는 가사가 더해진 ‘비너스’는 ‘V.I.C.T.O.R.Y’라는 노랫말과 이를 형상화한 안무로 대중들에게 비타민 같은 상큼한 활력소가 되어 질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된 ‘비너스’ 뮤직비디오에서는 그간 베일 속에 쌓여있던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과 함께 멤버 각자의 비주얼이 폭발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데뷔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인 ‘비너스’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비너스(VENUS)’를 포함해 ‘헬로(Hello)’ ‘러브 어필(Love Appeal)’ 등 헬로비너스의 음악적 감성과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폭넓게 담은 총 4곡의 다양한 음악들로 채워졌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5월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준희 측 “주진모와 결혼? 사실무근, 단순 선후배 사이일 뿐” 부인
▶청불2 벌칙 논란 '하다 하다 이젠 이런 것 까지?'
▶패티김 이혼사연, 故길옥윤에 프러포즈 먼저했지만…결국 이혼 ‘심경은?’
▶지하철 나체녀 정체, 지체장애 3급 30대女 ‘처벌無’
▶[bnt포토] 김연아, 상큼한 교생의 열정 피겨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