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댄싱스타2 신수지 “댄스스포츠 선수로 전향? 잘 맞는 길을 찾기 위해 도전”

2012-04-29 10:58:09

[연예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이하 댄싱스타2)에 출연한다.

4월27일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에서는 배우 최여진, 포켓볼 세계 챔피언 김가영, 소녀시대 효연, 배우 예지원, 방송인 최은경,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 등 도전자 12명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 중에서 신수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워낙 관심 있었던 분야라서 학교에서도 댄스스포츠 수업을 듣고 있다”면서 “리듬체조 선수로서의 생활을 마감했기 때문에 잘 맞는 길을 찾기 위해 도전했다”고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만약 댄스스포츠가 적성에 맞는다면 댄스스포츠 선수도 해 볼 의향이 있다”고 야무진 포부를 드러냈다.

이러한 신수지의 열정은 첫 연습에서도 드러났다. 파트너 권순빈으로부터 “하나를 알려드리면 열을 안다. 소질이 있다”고 찬사를 받은 것.

한편 ‘댄싱스타’는 영국 BBC의 인기 프로그램인 'Strictly come Dancing'의 한국판으로 각계 명사들이 국가대표 댄스스포츠 선수들과 팀을 이뤄 춤을 추고 매주 한 팀씩 탈락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얼짱 박세미, '압구정 가슴녀' 보다 더 핫한 셀카공개
▶ 소녀시대 태티서, 29일 오전 0시 아이튠즈 통해 앨범 전곡 공개
▶ 박은영 착시의상, 스파르타쿠스에 나오는 여인처럼 '아찔'
▶ 포미닛 착시의상, 연핑크 핫팬츠 멀리서 보니 '허걱'
▶ 박유천-한지민 벚꽃데이트 '어떤 게 드라마고, 어떤 게 현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