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형준 기자] 박재범, 길, 고은아 등 패셔니스타들의 봄 스타일링이 심상치 않다.
한시즌 앞서가며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는 스타들이 봄을 맞아 개성 넘치는 아이템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들은 야상, 후드 집업, 비비드 컬러 등 다양한 스타일을 활용하며 이번 시즌 트렌디 패션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박재범 “캐릭터 티셔츠 없으면 못살아!!”

최근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애교 5종 세트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박재범이 역동적인 캐릭터 티셔츠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재범은 방송 외에도 사복 패션 등으로 캐릭터 티셔츠를 활용하면서 남다른 캐릭터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박재범인 착용한 캐릭터 티셔츠는 핀앤핏 제품. 이번 시즌 핀앤핏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캐릭터 티셔츠는 워너브라더스 DC코믹스 캐릭터 아트웍을 활용해 캐릭터 디자인의 새로운 모티브를 제안하고 있다.
그 동안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디자인이 로고만 활용하는 수준에 그쳤다면 이번 시즌 핀앤핏 디자인은 포스터 전체를 활용하거나 스토리성 있는 코믹 캐릭터를 가미해 스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은아-개리-윤정희 “이렇게 입으면 나도 패셔니스타!”

박재범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핀앤핏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다. 채널 A ‘케이팝 최강 서바이벌’에 출연 중인 고은아는 캐릭터 티셔츠와 일러스트레이션이 가미된 후드 집업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윤정희는 MBC ‘남심여심’에서 박재범이 착용한 캐릭터 티셔츠와는 대조되는 귀여운 캐릭터로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블랙 컬러로 인해 자칫 너무 밋밋한 패션을 연출할 뻔 했지만 졸린 표정의 귀여운 캐릭터가 윤정희의 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해줬다.
스타들이 선택한 브랜드 핀앤핏?

DC코믹스 아트웍을 티셔츠에 활용하며 캐릭터 디자인의 새로운 모티브를 제안한 핀앤핏은 모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로 자연스러운 멋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추구한다.
핀앤핏의 네이밍은 기본에 충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감성적 의지의 표현으로 콘셉트는 ‘컨템포러리 베이직 에스 어 모던 빈티지’다. 합리적이고 베이직함을 추구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덕택에 SBS '옥탑방 왕세자' 한지민, S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조윤희를 비롯한 많은 스타들이 핀앤핏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한편 핀앤핏은 이번 시즌 스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DC코믹스 캐릭터 티셔츠와 워너브라더스의 역사가 담긴 전시회를 열어 패션 피플 및 마니아층의 큰 호응을 받았다. (사진출처: 핀앤핏,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SBS ‘런닝맨’, 채널 A ‘케이팝 최강 서바이벌’ 방송 캡처)
▶유진 vs 효연, 같은 옷 다른 느낌
▶김남주 vs 홍은희, 불꽃 튀는 스타일 대결
▶스타들의 파격 노출 패션, 나도 도전해볼까?
▶임시완의 교복패션, 청소년들에게 인기 폭발
▶“파랗게 더 파랗게” 블루의 매력에 빠진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