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탤런트 이규한이 강혜정에게 깜짝 '멱살 키스'를 시도한다.
4월10일 밤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4화에서는 이규한(강제 역)이 강혜정(건희 역)의 옷깃을 거칠게 잡아채며 강혜정의 입술이 닿을 듯 말 듯한 '멱살 키스'를 연출해 보는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졸이게 할 전망이다.
이규한은 강혜정의 얼굴을 향해 자신의 얼굴을 45도로 들이내며 섹시한 턱선으로 강혜정을 유혹한다고. 늘 이규한에게 강한 모습만 보여주던 강혜정은 이규한의 아찔한 유혹에 눈을 질끈 감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보는 사람이 절로 침을 꼴깍 삼키게 만들 깜짝 '멱살 키스' 후, 두 사람이 과연 두근두근 로맨스가 시작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의 새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4화 방송에서는 '상차림' 회장의 김치사업부 폐지 명령을 들을 강혜정과 이규한이 회장을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밤 11시 tvN 방송.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최현우 녹화도중 감전 사고, 중추신경 마비증세 ‘향후 활동 불투명’
▶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화제, 1년 365일 나이트 개근해서 얻어낸 실력
▶ 옥탑방의 패션왕, 선준과 걸오사형의 재회? 절묘한 편집 ‘감탄 절로’
▶ 인피니트 동우-우현, 소속사 선배 넬 응원 ‘그리고, 남겨진 것들’ 대박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