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오나미 졸업사진에 이켠 디스 "성형미인 나미, 아니야?"

2012-04-10 19:52:18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졸업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환호하고 있다.

4월10일 오나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가 오니 갑자기 이 사진 올리고 싶네. 나의 과거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오나미는 학사모를 쓰고 졸업 가운을 입은 채로 유치원 졸업사진을 찍었다.유치원생 오나미는 입을 앙다물고 카메라 앞에 섰으며 순박한 모습을 띄고 있다. 사진을 본 이켠은 "성형미인 나미"라고 장난기어린 글을 남겼다.

그러자 오나미는 "오빠! 저 자연미인이에요. 그런데 제가 예쁜 얼굴이긴하죠?"라는 말로 재치있게 응수했다. 이켠은 "응, 자연이야. 자연!"이라고 덧붙이자 오나미는 "오빠, 두 글자가 빠진 것 같아요. 미인"이라는 말로 직격탄을 날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오나미 맞아? 오나미 졸업사진 완전 순박해", "익살맞은 모습 어디갔나요. 순한 양같다. 오나미 졸업사진 보니 모태미인일세"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 DB / 오나미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이승연 여권 사진, 고치기 전과 후 어디가 달라졌길래?
▶ 최현우 녹화도중 감전 사고, 중추신경 마비증세 ‘향후 활동 불투명’
▶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화제, 1년 365일 나이트 개근해서 얻어낸 실력
▶ 옥탑방의 패션왕, 선준과 걸오사형의 재회? 절묘한 편집 ‘감탄 절로’
▶ 인피니트 동우-우현, 소속사 선배 넬 응원 ‘그리고, 남겨진 것들’ 대박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