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지원 무보정 사진, 완벽한 각선미? 체중 4kg 감량 결과물

2012-03-28 12:46:17
기사 이미지
[문하늘 기자] 배우 하지원의 무보정 각선미 사진이 화제다.

3월29일 방송될 MBC 수목극 '더킹 투하츠'에서 하지원은 책상 위에 두 다리를 올려놓은 섹시한 자태를 공개한다.

'더킹 투하츠'에서 하지원은 북한 최정예 특수부대를 가르치는 전설적인 여자 교관 김항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근사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이기적인 '우월한 기럭지'를 공개하는 것.

이는 하지원이 이승기가 앉아 있었던 포즈를 떠올리며 똑같은 모습을 한 채 사색에 잠겨 앉아 있는 장면. 잡지를 뒤적이며 장난스런 모습을 보였던 이승기와는 달리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듯 한 하지원의 표정으로 인해 어떤 심경변화가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3월8일 경기도 안성 세트장에서 하지원은 건강미가 넘치는 환상의 다리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하의실종 스커트 사이로 드러난 다리는 하지원의 무보정 완벽 각선미를 부각시키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드라마를 위해 하지원은 운동을 통해 체중 4kg을 감량했던 상황.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북한 여장교의 자태뿐만 아니라 어메이징한 각선미까지 얻게 됐다는 전언이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쉿!" 노홍철 롱다리의 비밀은?
▶시크 유리 vs 순수 윤아, 파워 패션 대결
▶조인성-여진구-주상욱, 봄 바람난 스타들
▶패션왕 신세경, 청순-발랄-섹시 스타일 따라잡기
▶[쇼킹스타일] 앗! 스타들의 반전 패션 “이건 몰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