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민 기자] 임상수 감독의 신작인 영화 '돈의 맛'의 파격 스틸이 공개됐다.
3월14일, 5월 개봉 예정인 영화 '돈의 맛'의 공개된 스틸은 앞서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 사용된 것으로 윤여정이 어두운 실내에서 상의를 탈의한 김강우의 가슴에 얼굴을 대고 있는 사진 등 배우들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무적자', '식객' 등을 통해 반듯한 이미지를 구축했던 김강우는 극중 백금옥(윤여정)의 비서로 돈 봉투를 거절할 자유도 없는 자신을 비관하면서도 점차 돈의 맛을 알아가게 되는 젊은 육체 주영작을 연기한다.
중년의 섹시함을 간직하고 있는 백윤식은 돈 때문에 백금옥을 택했지만 결국 돈에 중독돼 모욕적인 삶을 살았다고 생각하는 윤회장 역을 맡아 갈등의 핵심이 돼 영화에 무게감을 더한다.
윤여정은 아버지에게서 자신의 돈을 지키기 위해 어떤 짓도 서슴지 않는, 피도 눈물도 없는 백금옥 역을 맡아 영화에 깊은 매력을 더한다. 특히 김강우와 에로틱한 모습을 담연 파격적인 스틸컷은 이미 인터넷을 통해 유출돼 네티즌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김강우와 멜로 라인을 형성하는 배우 김효진은 윤나미 역을 맡아 가족 중 유일하게 정상적이며, 자유로운 사고바식을 지닌 백금옥의 딸로 등장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한별, 세븐에게 사랑받는 비결은?”
▶노홍철이 변한 3가지 "이것이 없어졌다!"
▶신화컴백, 옆 라인까지 엣지 있는 패션 뽐내
▶빅뱅의 귀환! 2012년 패션은 그들이 책임진다
▶서울 걸즈 컬렉션(SGC)에 “남자 스타들이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