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K2, 원빈과 함께한 2012 S/S 화보 공개 “꽃미남에게 짐승남의 냄새가 나!”

2012-02-16 17:49:55
기사 이미지
[김혜선 기자] 배우 원빈이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아웃도어 패션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K2 전속모델 원빈이 참여한 2012 S/S 화보로 아웃도어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한 ‘테크니컬 아웃도어룩’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바람막이 재킷, 고어텍스 재킷, 티셔츠 등의 의류와 등산화, 백팩, 로프 등을 활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 적응이 가능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원빈은 봄의 느낌을 살린 옐로우, 오렌지, 블루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활동성 높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화보를 통해 올블랙 컬러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인 플래티넘X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급스러운 전문가형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빈은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촬영답게 아웃도어의 의미를 명확히 이해하며 남성미를 강조한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테크니컬 아웃도어룩의 콘셉트를 세련되게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2 관계자는 “올 시즌 테크니컬 아웃도어룩 컨셉을 통해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성을 강조하며 고객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우수한 기능성을 앞세운 브랜드만의 아웃도어 스타일은 앞으로 원빈의 시즌 화보와 광고를 통해 더욱 다채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이미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봄 패션 따라잡기
▶정려원 핸드백, 패션계의 미존 등극!
▶고준희-배그린, 일년에 열두남자 넘길 패션은?
▶[쇼킹 스타일] 연예인 기아 몸매 “이러다 해골될 기세?”
▶소유-효민-지현, ★공항패션 통해 알아본 2012 S/S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