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갑작스런 폭설이 내린 뒤 기온이 영하로 급격히 떨어진 탓에 많은 이들이 추위로 고생하고 있다.
아직 좀 더 두꺼운 외투 생각이 간절해지며 온 몸을 웅크리게 되는 계절이지만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리며 활기를 띠고 있다.
■ SK-II, 화이트닝 신제품 2종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는 가까운 거리에서도 자신 있는 마이크로 광채피부를 선사하는 광채 화이트닝 에센스다. 더욱 강력해진 성분인 오라 픽셀 브라이트 칵테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미세한 피부 톤의 차이를 맞춰줄 뿐 아니라 피부 결을 촘촘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는 스팟의 기둥에 천천히 스며들어 밤새 기미를 케어 하는 제품으로 28일 고농축 프로그램이다. 스팟 스페셜리스트 시리즈는 3단계의 테크놀로지를 통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주며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와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저녁에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면 팩처럼 얼굴 전체에 사용하면 된다.
한편 SK-II의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자정스팟에센스는 1966년부터 이어온 설화수 인삼 화장품 연구개발의 또 다른 결실로 혁신적인 인삼 미백성분을 적용했다.
인삼미백 성분인 백삼사포닌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 잡티의 원인을 차단하며 이미 활성화된 멜라닌 세포의 확장을 차단함으로써 기미는 물론 기미 주변의 피부 환경을 개선한다.
또한 한국인의 기미, 잡티 피부 분포는 부위가 넓어 기존 연고타입의 경우 바르기 어려운 점을 고려해 넓은 부위에 바르기 편한 저점도의 에센스 제형을 버튼형 오토 스포이드 용기에 담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키엘,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 출시

또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효과적인 멕소릴 필터가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 피부의 광노화를 방지해 준다. 특히 잦은 야외 활동으로 인한 땀과 과도한 피지 분비로 끈적임을 고민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고려해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끈적임 없이 흡수 되는 매직 워터 타입의 텍스처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키엘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 록시땅, 체리 블라썸 라인 탄생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체리 프린세스 라인은 옛날 프로방스에 살았던 오르탕스 공주가 하얀 꽃잎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체리나무가 과즙이 풍부한 빨간 체리를 드러내는 모습에 마음을 빼앗겼던 것에 영감을 받아 탄생된 리미티드 향기 라인으로 오 드 뚜왈렛, 펄 샤워 크림, 실키 바디 젤, 핸드 크림, 솔리드 퍼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체리 프린세스 오 드 뚜왈렛은 프로방스 뤼베롱 지방의 체리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톡톡 터지는 과즙처럼 상큼한 향기를 선사하며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소프트 우드와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여성스러움을 더욱 배가시켜 주는 제품이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록시땅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여배우의 ‘매끈-촉촉’ 피부 관리법
▶뷰티 전문가가 인정한 저렴이 핑크 립스틱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살구색 ‘립스틱’ 최강자를 찾아라!
▶남장 아이유, 시크한 포니테일로 변신 “나도 따라 해볼까?”
▶홍수현 민낯 vs 메이크업 “둘 다 예뻐~물광 피부 비결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