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노벨뷰, 아이폰4S/4용 블루투스 쿼티 키보드 케이스 NVV-110 출시

2011-12-09 13:54:33
기사 이미지
[이송이 기자] 아이폰에서 스크린 키보드의 작은 키 때문에 오타가 자주 발생하곤 한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 손가락이 커서 더욱 불편하다.

노벨뷰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아이폰4S/4용 블루투스 쿼티 키보드 케이스 NVV-110를 출시했다.

NVV-110은 아이폰4S 및 아이폰4에 장착해 문자 입력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쿼티 키보드가 장착된 보호 케이스로,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채용해 선의 연결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400mAh의 고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에서 아이폰의 배터리가 모두 소진되어 전원이 꺼지더라도 NVV-110과 연결해 아이폰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이로써 아이폰의 최대 단점인 빠른 배터리 소모를 말끔히 해소해 준다.

NVV-110의 설정 및 사용은 아이폰을 조금이라도 사용해 본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편하다. 아이폰과 NVV-110을 몇 번의 버튼 조작으로 블루투스 동기화만 해두면 사용 준비 끝.

아이튠스를 통해 PC와 동기화를 할 때에도 아이폰에서 NVV-110 케이스를 분리할 필요 없이 NVV-110에 기본 제공되는 USB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NVV-110에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이 필요하다. USB 전원 어댑터를 NVV-110에 연결한 뒤, NVV-110과 아이폰을 연결해 두면 자동으로 NVV-110과 아이폰이 모두 충전되므로 두 기기를 따로 충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NVV-110의 하단에는 제품의 각종 상태를 알려주는 3단계 표시등이 있어 제품의 충전 상태,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초혼과 재혼 ‘이것’이 다르다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떻해…”
▶ '방콕족'의 스마트한 변화 “가끔은 바깥 공기 좀 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