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지민 기자] 걸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부른 '눈물이 많아서'가 각종 음원차트와 실시간 검색 1위로 화제다.
일명 '이지아 주제가'로 드라마 '나도, 꽃' 2화에서 차봉선(이지아)이 공원에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데 큰 몫을 담당했던 '눈물이 많아서'는 수지의 감성적이고 절제된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로 발매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MBC 수목극 '나도, 꽃'은 동시간대 드라마 SBS '뿌리깊은 나무'와 KBS 2TV '영광의 재인'에 비해 시청률 고전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수지의 '눈물이 많아서'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시청률 상승을 도모할 효자 OST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 곡을 들은 네티즌들은 "가사 내용이 이지아가 실제 겪은 일을 보여주는것 같다", "정말 이지아 주제가네!", "질리지 않는 멜로디다" 등의 호평을 내놓고 있다.
한편 23일 발매된 '나도 꽃'의 OST 앨범에는 미쓰에이 수지 '눈물이 많아서' 외에도 타루의 '네가 있으면 좋겠다' FOLEY 의 'Gotta Watch' 이병렬이 작곡한 '나도,꽃' 타이틀 등이 담겨있다. (사진제공 : MBC, JYP, AQ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헬스걸' 폐지키로, 이희경-권미진 각각 32kg, 43kg 감량
▶ 김나영 "춘천 고소영이였다" 공개한 사진 보니…청순함에 '깜짝'
▶ 리지 드레스 ‘천사 옷 보고 반했어요? 아잉~’ 팬들 조련 고단수
▶ '지금은 사라진 라면들' 요즘세대는 몰라요~ 먹어본 세대는 '추억의 라면'